Feb
11
2022

파워볼 분석법! 베픽에서 공부하자.

파워볼

[ 파워볼 분석법, 1 – 패턴 구간 ]

파워볼 분석법 설명

1)패턴이란?

파워볼 분석법,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패턴을 파악하는게 중요하다. “

패턴이랑 기준점을 축으로 양쪽으로 같은 패턴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뜻한다.

2)패턴의 종류.

a. 데칼코마니 패턴

  • 데칼코마니 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.

b. 역대칼코마니 패턴

  • 역데칼코마니 패턴이란 중심축을 두줄을 잡고 접었을때,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 패턴을 뜻 한다.

Tip) 홀,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.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, 많이 알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.

[ 파워볼 분석법, 2 – 출 줄 패턴 ]

1) 출 줄의 정의

출: 사다리가 시작되는 지점을 뜻한다. 우출 과 좌출 있다.
줄: 출로 부터 시작되는 줄의 갯수를 뜻 한다. 3줄과 4줄이 있다.

2) 패턴(파워볼 분석법)

보통 홀 과 짝 에만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며, 홀 짝 에서만 패턴을 보려고 하지만,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합니다.

고로,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.

Tip) 홀 짝 패턴이 쉽게 나오면 상관 없지만, 그렇지 못하다면 출 과 줄로 피해서 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다.

[ 파워볼 분석법, 3 – 올킬 각 ]

1)올킬이란?

파워볼 게임을 하면서 올킬이란 출과 줄과 홀또는 짝을 모두 맞추는 것을 뜻한다.
ex) 좌출 3줄 짝 / 우출 4출 짝 / 우출 3줄 홀/ 좌출 4줄 홀 이렇게 4개가 존재한다.
묶배팅이 없는곳 들도 있지만,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3.8배당정도의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.

2)올킬 각이 자주 나오는 구간.

파워볼에서 올킬은 주로 홀 짝이 장줄로 가거나, 퐁당으로 이어질때 높은 확률로 터진다.

왜냐하면 홀짝에서 줄과 퐁당이 생길때, 출 과 줄에 패턴이 생기기 때문이다.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.

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.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/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.

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,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,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.

나머지 줄 꺽기 등 고급 스킬 같은 경우에는 위에 내용들을 모두 습득 한 후에 알아보는것이 좋다.

위에 알려드린 방법은 많은 연습을 요구하며, 자신만의 구간을 지속적으로 넓혀 간다면, 어떠한 구간이 오더라도 높은 승률을 갖을 수 있습니다.

파워볼 분석법 전문 사이트 베픽! 동행복권 파워볼의 정석!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.